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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hy don't do your best
이루나 스탯 정보 참고하셔용. 본문
1 매 검 지팡이 장착시 ATK +3
1 매 활 · 손톱 · 투척 무기 장비시 ATK +2
1 매 활 · 마법 활 · 특수 활 장착시 금강 화살 장비로 더욱 ATK +1.1
1마다 특수 검 마법 지팡이 장착시 ATK +1
1 당 최대 MP +4
1마다 마법 검 마법 지팡이 장착시 ATK +2.5
1 매 투척 · 마법 활 장비시 ATK +2
1 매 지팡이 장착시 ATK +1
1마다 특수 활 장비시 ATK-1
1마다 MATK +4
1 매 MDEF +3
힐 회복 량을 증가 (정확하게는 쁘띠 힐은 INT 의존 힐은 MATK 따라 다름)
1마다 최대 HP 증가
1마다 특수 검 장착시 ATK +2
1 매 검 착용시 기사 건틀렛 장비로 더욱 ATK +0.25
1마다 특수 활 장비시 ATK-1
1 매 에 DEF +1.5
4 매 MDEF +1
1 매 독 데미지 1 감소
1마다 특수 활 장비시 ATK +2.5
1 매 발톱 장착시 ATK +2
1 매 검 장착시 ATK +1 (사무라이 만)
1 매 지팡이 장착시 마법 앰프 장착으로 더욱 MATK +1.1
1 매 AVD +1
1 매 ASPD +1.833 ... (AGI6 = ASPD11)
1 매 활 장비시 ATK +2
1마다 마법 활 · 특수 검 장착시 ATK +1.5
1 매 활 · 마법 활 · 특수 활 장착시, 골무 장비로 더욱 ATK +1
1 매 활 · 마법 활 · 특수 활 장착시弓掛장비로 더욱 ATK +0.9
1 매 검 마법 검 · 투척 무기 장비시 ATK +1
2 매 MATK +1
1 매 HIT +1
1 매 검 착용시 건틀릿改장비로 더욱 HIT +1
1 매 SSPD + (5 / 6)
많은 스킬 스킬 딜레이에 영향
1마다 특수 활 장비시 ATK +1
1마다 특수 검 장착시 ATK-1
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이 올라간다
크리티컬시 데미지가 상승
일부 스킬 발동 율 (더블 어택 맞춤법 버스트)에 영향
※ 더블 어택 Lv3 발동률 검증 예 (9 매 +1 %)
CRT1 | 10 % |
CRT30 | 13 % |
CRT60 | 17 % |
CRT90 | 20 % |
CRT120 | 24 % |
CRT150 | 27 % |
CRT180 | 31 % |
CRT210 | 34 % |
CRT240 | 38 % |
CRT256 | 40 % |
Lv 업으로 MaxHP, MaxMP, HIT, AVD가 상승.
일부 장비, 크리스탈, 스킬에 영향
※ 소수점 이하 버림
자연 회복 량 = (1 + INT ÷ 5 + 최대 MP ÷ 100) × 회복 % 계 × 앉아 (2 배) + 스킬 ※ 소수점 이하 버림
흰색 데미지 = {ATK + 무기 ATK 값 + 자기 Lv-적을 Lv-적을 DEF + (랜덤 숫자)} × (1 + 특성 계수) + (물리 위력)
랜덤 숫자 = 0 ~ (무기 ATK 값 -1) ÷ 5 ※ 소수점 이하 버림
※ ATK 값 MATK 추가는 지팡이, 투척, 마법 지팡이 만 (인챈트 습득시는 마법 검, 마법 활도)
물리 데미지 식 = (적 ATK + 랜덤 값 - 자동 DEF) × {1 - (장비 DEF + 장비 제련) ÷ 100} × (1 - 물리 내성)
마법 데미지 식 = {적 MATK + 랜덤 값 (0 ~ 적 MATK의 약 20 %)-MDEF × (1 + MDEF %)} × (1 - 마법 저항력)
공격 속도 UP (ASPD + ○ %) 의장, 크리스탈, 능력을 사용하여 단축
일정 수치에서 가장 빠른 값이 공격 모션의 속도 (시간당 공격 횟수)는 무기 종 의존 상태 / 빠른에 필요한 ASPD 값
스킬 사용 전 딜레이 줄이 오른쪽으로 향하는까지 속도
시전 시간 - ○ %의 장비, 크리스탈, 능력을 사용하여 수치가 상승, 시전 시간을 단축 할 수있다
※ 시인 할 수 없을 정도로 시전 단축 마법 (하위 마법)과 1 초 정도까지만 줄일 수없는 마법 (대 마법)이있다
※ 장착하는 무기 종류에 따라 초기 값이 다르다 (지팡이, 마술 지팡이 착용시 SSPD +10?)
크리티컬 데미지 = 흰색 데미지 × (1.5 + CRT ÷ 200) × (1 + 스킬 + 크리스탈 + 장비 보정) + (물리 위력 = 흰색 안 분 모두 보정 타지 않고)
※ 크리티컬 검증 예 (3 매 에 +1 %)
CRT1 | 5 % |
CRT30 | 15 % |
CRT60 | 25 % |
CRT90 | 35 % |
CRT120 | 45 % |
CRT150 | 55 % |
CRT180 | 65 % |
CRT210 | 75 % |
CRT240 | 85 % |
CRT256 | 90 % |
※ 장비와 크리스탈의 크리티컬 + ○ %는 현재의 크리티컬에 + ○ %를 곱한
예 : 현재 크리티컬 50 ◇ 아에로 (크리티컬 +5 %)라면 크리티컬는 52 ◇ 힘멜 (크리티컬 +10)라면 크리티컬 60
오토 스킬 발동 + ○ %의 장비, 크리스탈, 능력을 사용하여 상승
※ 일부 발동 비율 고정 기술, 장비, 크리스탈에 영향을주지
스킬 딜레이 - ○ 초 의장, 크리스탈, 능력을 사용하여 단축
일부 공격 스킬, 지원 기술은 DEX 등의 특정 상태에 거절하는 것으로 단축 가능
※ 얼마나 단축해도 1 초 이하로한다
아이템 지연 - ○ 초 의장, 크리스탈, 능력을 사용하여 단축
일부 공격 스킬, 지원 능력은 아이템 지연도 사용
※ 얼마나 단축해도 1 초 이하로한다
※ 생산시의 지연과 무관
※ 캐스트 장애인을 습득하지 않은 경우에도 유효
- 【상태 보정의 계산】
- (기본 값 + 고정 값 보정) × 비율 보정
예) ATK500, ◇ 두목, ◇ 카이저 × 2, 슈, 아우라, 레드 블랙의 경우
(500 +12 +10 +15 +50) × (100 × (0.05 +0.05 + 0.06)) = 587 × 1.16 = 680.92 - 【무기 종별 ATK 상승 일람】
-
STR INT VIT AGI DEX CRT 검 +3 +1 활 +2 +2 지팡이 +3 +1 손톱 +2 +2 투척 +2 +2 +1 마법 검 +2.5 +1 마법 활 +2 +1.5 마법 지팡이 +1 +2.5 특수 검 +1 +2 +1.5 -1 특수 활 -1 -1 +2.5 +1 특수 발톱 +2 +2 - 【참고 정도로】
- · Lv가 오르면 HP, MP, HIT, AVD가 늘어난다.
· AVD을 아무리 올려도, MOB의 마법 공격과 크리티컬 공격 필중 사양이므로 데미지를 받는다.
(※ 마법 회피 + ○ % 나 절대 해결 + ○ %의 장비, 크리스탈, 기술이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다)
· 필요 ASPD는 손톱 = 검> 투척> 활> 지팡이의 순이었다. 빠른 값과 일치하면 공격 횟수는 손톱> 칼 = 투척 = 활> 지팡이의 순이었다.
· CRT 모습의 체감은 100 근처에서 안정되는 200 전후에서.
· 물리 공격은 DEX에 모습 HIT가 증가하고 CRT에 모습 크리티컬을 올리지 않으면 안정 적으로 맞지 않는다.
· 마법 검 마법 활 · 마법 지팡이 · 특수 검 · 특수 활 · 특수 조로의 스탯 포인트 이외의 ATK 상승은 본래 무기의 종류에 준한다.
· 추가 물리 · 마법 공격은 9999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물리 데미지 = 9999 + (9999을 넘은만큼의 데미지 량 × 25 %)이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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